기사 메일전송
강북구, ‘2024 일자리 박람회’ 성황리에 마무리 - 이순희 구청장 “강북의 미래 청년들 지원 아끼지 않겠다”
  • 기사등록 2024-10-30 00:25:18
기사수정


▲ 이순희 강북구청장이 ‘취업 면접 특강’ 참여자들에게 구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인사말을 건네고 있다.

▲ 이순희 강북구청장이 ‘강북구 일자리 박람회’에 마련된 행사 부스를 둘러보며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있다.


강북구(구청장 이순희)가 17일 구청 광장에서 ‘2024 강북구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40여 개의 기업 및 유관기관이 참여해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했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행사 현장을 방문해 구인 기업 관계자와 구직자들을 격려했다. 특히 오후 2

시부터 구청 대강당에서 진행된 ‘취업 면접 특강’에 참석한 이 구청장은 “취업을 준비하는 구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이번 박람회를 준비하게 됐다”며, “강북구의 미래인 청년들이 더욱 자신감을 갖고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구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서는 구직자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이력서 사진 촬영, 컬러 이미지 컨설팅, 면접 헤어·메이크업, 지문적성검사 등의 부스가 운영돼 많은 구직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73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