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구-마사회도봉지사, 건강음료 배달사업 추진 - 독거어르신 등에 야쿠르트 배달하며 건강 안부 확인
  • 기사등록 2024-10-01 22:40:26
기사수정


▲ 한국마사회 도봉지사 김세영 지사장(오른쪽 세 번째)이 건강음료 배달사업비로 사용할 후원금을 전하며 오언석 도봉구청장(왼쪽 네 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도봉구(구청장 오언석)는 9월 12일 한국마사회 도봉지사(지사장 김세영)가 독거어르신 등을 위한 건강음료 배달사업비로 700만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건강음료 배달사업은 독거어르신과 중증장애인 등 취약계층에게 야쿠르트 등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음료를 배달하며 이들의 안부를 직접 확인한다. 


사업에 필요한 예산은 한국마사회 도봉지사에서 후원하며, 이날 후원받은 700만원은 선정 대상자에게 전할 야쿠르트 구입비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대상자는 창4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창4동주민센터 회의를 통해 선정한다.


김세영 한국마사회 도봉지사장은 “지역사회 복지에 이바지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수익의 지역사회 환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지역에서 소외되는 주민이 없도록 나눔을 실천해주는 한국마사회 도봉지사에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이날 후원금 전달식과 함께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도 열렸다. 홀몸어르신 25명은 신창시장에서 전통시장상품권으로 직접 장을 보았으며, 전통시장상품권 구입 등 행사 진행 예산은 한국마사회 도봉지사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후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70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