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북구 발전에 헌신한 여러분, 고맙습니다” - 강북구의회, 제9대 전반기 의장단에 공로패 수여
  • 기사등록 2024-07-09 19:09:01
기사수정


▲ 강북구의회 전반기 의장단들과 동료 의원들이 공로패 수여식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북구의회(의장 최치효)는 지난 6월 28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9대 전반기 의장단에 대한 공로패 수여식을 가졌다.


수여식에는 강북구의회 제9대 의원과 사무국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년 동안 강북구 발전을 위해 헌신을 다한 전반기 의장단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공로패를 전달했다.


9대 강북구의회 후반기를 이끌었던 최치효 의장과 유인애 부의장을 비롯해 최미경 운영위원장, 박철우 행정보건위원장, 이상수 복지건설위원장은 공로패를 수상하며 임기를 마무리하는 소회를 전했다.


최치효 의장은 “동료 의원들이 있기에 제9대 전반기 의정활동에 큰 도움이 됐고, 강북구 발전에 최선을 다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구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의정활동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유인애 부의장은 “동료 의원들의 협력 덕분에 임기 동안 많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고, 강북구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더 나은 강북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최미경 운영위원장은 “모든 의원들의 협력이 있었기에 운영위원장으로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강북구의 발전을 위해 주민들과 소통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박철우 행정보건위원장은 “임기 동안 많은 도전과 성취가 있었고 이는 모두 동료 의원들과 구민들의 지지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강북구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상수 복지건설위원장은 “임기 동안 동료 의원들과 함께 많은 성과를 이뤘고, 강북구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복지와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의정활동에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62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