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6-11 20:57:11
기사수정


▲ 도봉구가 마련한 제1회 어린이 음악 페스티벌에서 관람객들이 공연을 감상하고 있다.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5월 26일 도봉구민회관에서 제1회 어린이 음악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서울시 민간축제 지원 및 육성 사업으로 추진됐으며, 예술기획 파홀로에서 주관했다.


공연은 어린이에게 잘 알려진 콩순이, 시크릿쥬쥬 등 캐릭터를 활용한 스토리텔링으로 진행됐다.


공연 동안 어린이들의 집중도와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클래식 퀴즈, 가위바위보 게임 등의 이벤트도 진행됐다.


행사장 앞에는 포토존도 마련돼 공연이 끝난 뒤 아이들은 출연 배우와 사진을 찍기도 했다.


앞서 구는 어린이집,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등을 대상으로 사전 접수를 진행했으며, 접수 시작 2일 만에 신청자가 몰려 접수를 마감했다.


이날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우천으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등을 예방하기 위해 직접 안전 사항을 챙겼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이번 페스티벌이 아이들에게 뜻 깊은 추억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즐기고 참여하는 문화행사를 많이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오는 9~10월경 ‘도봉 그린뮤직 동행 페스타’에서 환경, 아트, 동행을 주제로 어린이 합창대회 및 댄스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친환경 체험프로그램과 놀이터를 마련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59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