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북구도시관리공단, ESG 슬로건 공모전 개최 - ESG 가치 중요성 한 줄 표현 독창적 문구 공모
  • 기사등록 2024-06-11 20:33:53
기사수정


▲ 강북구도시관리공단이 구민과 함께 그린(Green) ESG 슬로건을 공모한다.


강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신승동)이 ‘구민과 함께 그린(Green) ESG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기간은 오는 19일(수)까지며, 강북구도시관리공단의 ESG(환경, 사회적 책임, 거버넌스) 경영 실현에 대한 역할과 의지, 그리고 ESG 가치의 중요성을 한 줄로 표현하는 독창적인 문구를 제시하면 된다. 


구민이 함께 참여하고 만드는 강북구도시관리공단 ESG 경영 방향성을 파악하는 동시에 구체적이고 실천적으로 활동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하기 위해서다.


또, ESG 공모전은 강북구민 뿐만 아니라 시설 이용 고객 등 지역 제한 없이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명확하고 간결한 형태의 단어를 조합해 재미있고 독창적인 문구를 작성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홍보 포스터 내 신청접수 QR코드를 스캔하면, 바로 참가할 수 있다. 1인당 참여 횟수의 제한이 없으며, 접수된 슬로건은 1차~2차 심사를 거쳐 최종 4개의 우수작을 선정 7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시상은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20만원을, 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10만원을, 장려상 2명에게는 각각 5만원이 수여된다. 상금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으로 지급된다.


강북구도시관리공단 신승동 이사장은 “강북구도시관리공단의 ESG 슬로건 공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작은 실천이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만큼 참신한 아이디어가 강북구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59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