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라 위해 헌신하고 희생한 호국영령들을 위해” - 강북구새마을회, 시범아파트 선정 태극기 게양 독려
  • 기사등록 2024-06-11 20:17:23
기사수정


▲ 새마을지도자들이 번동주공아파트 2단지를 찾아 태극기를 게양할 수 있도록 태극기를 전달하고 조기 게양을 독려했다.


(사)강북구새마을회(회장 김흥원)는 5일 오전 10시 제69회 현충일을 앞두고 강북구 일대에서 ‘현충일 기념 태극기달기 운동’을 전개했다.


이날 매년 진행했던 태극기 달기 캠페인과 다르게 태극기 달기 시범아파트를 선정해 전 세대에 태극기 달기를 지원했다.


올해 첫 시범 아파트로 선정된 번2동에 위치한 번동주공아파트 2단지를 찾아 새마을지도자들이 전 세대가 태극기를 게양 할 수 있도록 가가호호 방문해 태극기를 전달하고 태극기를 게양 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


(사)강북구새마을회 김흥원 회장은 “나라를 지키기 위해 헌신하고 희생하신 호국영령들에게 항상 빚을 지고 있다는 마음으로 조국을 생각하며 단순 공휴일로 생각하지 말고 현충일의 유래와 의미 등을 되새겨 조기를 게양하고 경건하게 보내야 할 것”이라며, “나라사랑의 마음을 드높이기 위한 활동을 강북구새마을회에서 정기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59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