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석 시의원, 개관 앞둔 쌍문종합체육센터 현장점검 - 주차장 진·출입로 안전망 구축과 휴식 공간 조성 제안
  • 기사등록 2024-05-21 20:49:39
기사수정


▲ 박석 시의원이 쌍문종합체육센터의 개관 준비 현황에 대해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있다.


박석 시의원(국민의힘, 도봉3)은 6월 1일(토) 개관 예정인 쌍문종합체육센터 현장을 찾아 개관 준비 현황을 점검했다.


쌍문동 선덕고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한 쌍문종합체육센터는 5레인 수영장, 헬스장, 다목적 체육관, 돌봄 센터 등을 갖추고 있다.


박 의원은 지난해 장마철 등에 체육센터 건립 현장을 방문해 안전관리 및 공정 현황 등을 수시로 점검해왔다.


특히 수영장 등 일부 시설이 20일부터 시범운영에 들어간 만큼 시민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개관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현장을 꼼꼼히 확인한 박 의원은 도봉구청 담당 부서에 주차장 진·출입로 안전망 구축과 쾌적한 휴식 공간 조성을 제안하며 시범운영 기간 확인된 문제들을 정식 개관 전까지 시정·보완해줄 것을 요청했다.


또, 안전사고 예방 및 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처가 가능하도록 수영장 안전관리 매뉴얼을 강화할 것을 주문했다.


박석 의원은 “쌍문종합체육센터가 도봉구민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시설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수요자 중심의 운영으로 주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면밀히 챙기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58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