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24 19:56:20
기사수정


▲ 방학초의 감사장을 받은 박석 시의원(오른쪽)이 학부모 간담회에 참석해 교육 환경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박석 시의원(국민의힘, 도봉3)은 16일 학교 환경 개선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방학초등학교 이경환 교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이날 방학초 학부모와의 간담회에서 국민의힘 도봉을 김선동 당협위원장과 이은림 시의원(도봉4)도 함께 감사장을 수상했다.


이경환 방학초 교장은 “박 의원이 교육에 대한 깊은 이해와 남다른 열정으로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한 것을 기리고자 교직원과 학부모의 뜻을 담아 감사장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박 의원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활동 기간 방학초 도서관 리모델링 2억 5000만원, 전자칠판 설치 2억4000만원, 배수로 덮개 개선 5000만원 등 학교시설 개선에 필요한 예산을 확보했다. 


박석 의원은 “시의원으로서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감사장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미래의 주역인 학생들이 첨단 시설을 갖춘 교실에서, 쾌적한 도서관에서, 안전한 운동장에서 꿈과 끼를 키워나가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도봉구 관내 교육환경 개선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챙기겠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36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