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구, 신속통합기획 후보지 주민들과 간담회 - 원활한 사업 위한 도봉구의 적극적인 지원 약속
  • 기사등록 2023-03-15 15:38:57
기사수정



▲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쌍문동 724번지 일대 주민 대표(위쪽), 방학동 685번지 일대 주민 대표들과 간담회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도봉구(구청장 오언석)는 지난 6일 구청장실에서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선정된 쌍문3동 724번지 일대 및 방학1동 685번지 일대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오후 2시와 3시 후보지별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각 후보지당 5명 내외의 주민대표들이 참석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주민 대표들은 사업성을 개선하고 주택재개발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도봉구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재개발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서는 주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이 필수적”이라면서, “정비사업 소통간담회를 상시 운영해 해당 재개발 구역 주민들의 정비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주민들에게 최대한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법적인 범위 내에서 지원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적극 검토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구는 방학동 685번지 일대의 정비계획 수립을 위한 용역업체 선정과 쌍문동 724번지 일대 정비구역 지정 주민동의서 징구를 위한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13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