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북구의회, 관광산업 활성화 방안 보고회 개최 - 강북구 자연과 문화자원 발굴 및 상권 활용 등 논의
  • 기사등록 2022-12-20 19:51:10
기사수정


▲ 강북구 관광산업 활성화 특위가 중간보고회를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북구의회 의원연구단체인 「강북구 세입증대를 위한 관광산업 활성화 방안 연구모임」(대표  조윤섭 의원, 유인애·노윤상·정초립·윤성자 의원)은 15일 ‘강북구 세입증대를 위한 관광산업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가졌다.


「강북구 세입증대를 위한 관광산업 활성화 방안 연구모임」은 강북구의 자연과 문화를 담은 매력물을 재생 및 발굴하고 상권 활성화를 위한 대책을 마련하는 것을 목적으로 구성돼 지난 10월 한국관광연구원 유한책임회사를 용역기관으로 선정하고 연구용역에 착수해 연말까지 연구를 수행 중이다.


이날 보고회는 연구단체 소속 의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동찬 책임연구원의 연구용역 중간 보고, 질의응답 및 의견 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조윤섭 대표의원은 “수고를 다하는 연구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의원들의 좋은 제안들을 참고해 최종보고회 때 보다 구체적인 방안을 마련해할라”며, “연구용역이 강북구 관광산업에 큰 성과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205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