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아이나라도서관, 우리동네키움센터와 업무협약 - 도봉4호점서 영어아카데미 ‘영어톡톡! 재미툭툭!’ 운영
  • 기사등록 2022-10-25 18:02:44
기사수정


▲ (왼쪽부터) 도봉아이나라도서관 허운순 관장과 우리동네키움센터 김은영 센터장이 업무협약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도봉구(구청장 오언석) 도봉문화재단 도봉아이나라도서관은 지난 5일 도봉4호점 우리동네키움센터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아이들을 위한 교육과 독서생활 활성화를 이끌어나갈 계획이다. 영어특화도서관인 도봉아이나라도서관은 도봉4호점 우리동네키움센터를 방문해 지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영어아카데미 ‘영어톡톡! 재미툭툭!’ 프로그램을 10월부터 진행한다.


‘영어톡톡! 재미툭툭!’은 영어그림책과 수록된 이미지를 활용해 어린이들이 시각적 문해력을 기르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영어그림책 자체를 체험하고 생각하며 표현하는 활동을 수행해 자기주도 독서습관을 형성하고 어린이들의 영어학습 기초를 닦는다.


아이나라도서관은 온마을 돌봄 체계를 위해 아동중심교육을 실현하고 있는 도봉4호점 우리동네키움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만큼 지역사회 돌봄 교육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기관 간 긴밀한 협력으로 우리 아이들이 중심이 되는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양질의 문화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99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