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북노인종합복지관, 노인의 날 기념 ‘시니어 樂 축제’ 개최 - ‘온라인 기념 영상’과 ‘이벤트 부스’, ‘작품전시’ 등 진행
  • 기사등록 2022-09-27 23:23:20
기사수정


▲ 강북노인종합복지관 노인의 날 기념 ‘시니어 樂 축제’ 안내 포스터


대한불교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일지 스님)이 다가오는 10월 6일(목) 제26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시니어 樂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기념행사는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고 많은 참여와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비대면 ‘온라인 기념 영상’과 ‘이벤트 부스’, ‘노년사회화교육 작품전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기념 영상은 10월 6일 복지관 홈페이지와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 유튜브 채널 봄N줌(이하 유튜브)에 업로드되며, 오전 10시부터 복지관 1층 주차장에서 다양한 이벤트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온라인 기념식으로 노인의날 축사 및 시상 영상이 준비돼 있으며 이벤트 부스는 ‘사업 홍보, 나눔마켓, 단주만들기, 게이트볼, 다트던지기, 네일아트’로 구성된다.


노인의 날을 맞이해 지역사회에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하고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 활기찬 삶, 지속가능한 지역 내 삶이 가능하도록 하는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의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 ‘시니어 樂 축제’는 복지관 유튜브 (봄N줌)와 복지관 1층 주차장에서 만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97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