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나님의교회, 삼각산동 이웃 위해 식료품 기부 - ‘추석맞이 사랑의 나눔 행사’로 이웃사랑 실천
  • 기사등록 2022-09-06 18:36:25
기사수정


▲ 하나님의교회에서 삼각산동에 이웃들을 위한 식료품을 기부했다.


강북구 삼각산동(동장 이재봉)이 지난 1일 지역 내 어려운 가정에게 식료품 세트 20박스를 전달하는 ‘추석맞이 사랑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식료품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사회·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기부했다. 


김주철 목사는 “이웃들이 소외받지 않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식료품을 잘 전달해 달라”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하나님의교회가 기부한 식료품은 소고기국밥, 북엇국, 버섯죽 등 가정 간편식과 라면, 참치, 참기름 같은 필수 식재료들이다.


한편, 하나님의교회는 작년 추석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식료품세트를 기부했으며, 지난겨울에는 혼자 사는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이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선행을 실천해 오고 있다.


이재봉 삼각산동장은 “항상 지역 주민을 위해 노력하는 하나님의교회 김주철 목사와 신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요즘같이 힘든 시기 어려운 이웃들이 명절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전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94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