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민의힘, 이순희 강북구청장 당선인과 간담회 - 당선 축하하고 강북 발전 위한 초당적 협력 약속
  • 기사등록 2022-06-28 21:17:45
기사수정


▲ 국민의힘 강북갑 당협사무실을 찾은 이순희 강북구청장 당선인이 정양석 위원장 등 국민의힘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 강북(갑) 정양석 위원장과 이종환 서울시의원, 강북구의회 유인애, 조윤섭, 김미임 의원과 박상구 당협사무국장은 지난 27일 당사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순희 강북구청장 당선인과 간담회를 갖고 당선을 축하하며 구정업무에 초당적 협력을 약속했다.


당선 인사차 국민의힘 강북갑 당원협의회 사무실을 방문한 이순희 강북구청장 당선인은 강북구 발전을 위해 여야 모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이 공약한 내용도 추진하겠다며 협조를 요청했다. 


국민의힘 정 위원장 등은 구청업무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하며 정당과 민간대표가 참여하는 초당적인 자문기구 구성을 요청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는 ▲강북구청 청사신축 청사진 준비 ▲재건축재개발 지원 ▲공용주차장 확보 등의 현안이 거론됐다. 또 7월 1일 이순희 강북구청장 취임 후에는 국민의힘 정 위원장 등이 강북구청을 방문해 소통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88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