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민들 기대에 부흥하며 구민 위한 의정에 최선” - 노윤상 당선인, 구민 삶의 질 향상 정책 개발 매진
  • 기사등록 2022-06-28 20:27:49
기사수정


▲ 노윤상 강북구의원 당선인

강북구 다선거구에서 구민을 위해 일할 기회를 얻게 된 국민의힘 노윤상 당선인은 강북구에서 23년간 자영업에 종사하며 많은 직능단체와 봉사단체에서 지역민들을 위한 봉사에 힘써왔다.


국민의힘에서 오랜 당원 생활을 하며 생활정치와 구정 등에 대해서도 두루 경험하며 이번 지방선거에서 강북구의원에 도전했고, 성공했다. 


구민들의 성원에 강북구의회에서 일할 수 있게 된 만큼 구민들의 기대에 부흥하며 일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는 의지도 확고하다.


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재개발, 재건축, 도시정비사업, 교육시설지원 및 교육환경개선사업, 역세권활성화조성, 주차난 해소, 어르신 장애인 중장년일자리 확보 및 소상공인들의 경제회복 등 산적해 있는 모든 지역현안들을 해결해 나가고 싶은 의정 욕심도 남다르다.  


지역의 원활한 개발과 주민복리증진, 삶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꼼꼼히 살피며 깔끔하게 일하겠다는 의지도 확고하다. 


특히 노윤상 당선인은 ▲송천동, 삼양동의 재개발, 재건축 등 도시정비사업 적극 지원 ▲동북부 관문 미아사거리역 역세권 상업지구 확대 ▲삼각산동 파출소 유치 ▲삼양사거리 학원타운 조성 ▲송천동, 삼양동의 주차난 해소 위한 공영주차창 추가 확보 ▲삼양동, 송천동의 소방도로 추가 확보 지원 ▲반려견 놀이공원 조성 추진 ▲어르신, 장애인, 중·장년 일자리 마련 ▲공영주차장·공원·도서관·생활체육시설 등 확충 ▲각급 보육·교육시설 지원 보육·교육환경 개선 ▲삼양동 옛 보훈회관 자리 청소년 시설 활용 등에 집중하며 구민들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할 생각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88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