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초안산창골운동장, 쾌적한 시설 ‘클린데이’ 운영 - 우기 및 장마철 대비 시설물 내·외곽 환경 정비
  • 기사등록 2022-06-28 19:41:56
기사수정


▲ 도봉구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초안산 창골 운동장 전경.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승묵)은 지난 20일 주민의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 이용을 위해 초안산 창골 운동장 클린데이(Clean-day)를 실시했다.


클린데이는 ▲장마철 집중호우 대비 시설물 안전점검 ▲배수로 정비 ▲풋살구장 등 체육시설 내 조류 분변 쓰레기 수거 ▲고객 상담실 정비 등 고객 이용 편의와 안전을 중점적으로 살펴 사전 예방과 대응력을 높이기 위해 매달 실시하고 있다.


이날 직원격려를 위해 방문한 한정광 상임이사는 “안전감사팀과 시설종합반에서 마련한 풍수해 대비 점검표를 적극 활용해 안전 점검, 개선 활동을 진행하고 창골 축구장을 비롯해 안전관련 예산이 잘 수립되도록 현장의 목소리가 구체적, 능동적으로 개진되길 바란다”면서, “구청을 비롯한 사업장이 소재한 동 주민센터, 주민자치회 등 지역사회와도 긴밀한 비상연락 체계를 마련해 달라”고 주문했다.


공단 관계자는 “매달 주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클린데이를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이 행복한 공단을 만들기 위해 안전관리에 전력을 쏟겠다”고 밝혔다. 


한편, 초안산 창골 운동장은 도봉FC 평일단체반(초등부, 유아부)을 운영하고 있다. 초안산 창골 도봉FC 평일단체반 강습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901-5126~7)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87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