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천준호 의원, 민주당 강북갑 당선인들과 현충일 참배 - 4.19정신과 호국정신 기리며 강북의 변화와 발전 다짐
  • 기사등록 2022-06-14 23:10:46
기사수정


▲ 천준호 국회의원과 당선인들이 현충일을 맞아 함께 국립4.19민주묘지를 찾아 참배하는 시간을 가졌다.


천준호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강북갑)이 6일 현충일을 맞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강북갑 당선인들과 국립4.19민주묘지에서 합동 참배했다.


참배에는 천준호 국회의원을 비롯해 이순희 강북구청장 당선인, 이상훈 서울시의원 당선인, 박철우, 김명희, 최미경, 이상수 강북구의원 당선인이 함께했다.


국립 4.19민주묘지는 자유·민주·정의의 실현을 위해 목숨을 바친 민주 영령들을 모신 곳으로 강북구 수유동에 위치해 있다. 


천준호 국회의원과 당선인들은 국립4.19민주묘지 소장의 안내로 기념탑 앞에서 헌화 및 분향을 진행했다.


참배를 마친 후 천준호 의원은 “당선인들과 함께 4.19민주정신과 호국정신을 기리며 대한민국과 강북구민에게 헌신하겠다는 각오를 새롭게 다졌다”며, “이번 지방선거에서 강북구민들이 보여주신 응원과 질책을 깊이 새기고, 강북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더 낮은 자세로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87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