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민주당 서울시당 선대위 강북갑 지역 필승결의대회 개최 - 천준호 강북갑 선대위원장, <왜 이재명인가?> 특별강연
  • 기사등록 2022-01-25 21:10:16
기사수정


▲ 더불어민주당 강북갑 당원들이 이재명 후보의 대선 구호 플래카드를 들고 대선 승리를 기원하는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강북갑 지역 선거대책위원회가 지난 15일 오후 4시 강북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필승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강북갑 지역 선대위원장인 천준호 국회의원을 비롯해 민주당 소속 강북갑 시·구의원들과 약 200여명의 당원들이 참석했다. 결의대회는 방역패스 인증, 발열체크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이재명 대통령 후보는 강북갑 지역 필승결의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영상축사를 보내왔다. 이재명 후보 비서실 수석부실장이기도 한 천준호 의원은 <왜 이재명인가?> 특별강연을 통해 “이번 선거는 미래로 가느냐, 과거로 돌아가느냐를 결정할 중요한 선거”라고 강조했다.


결의대회는 대선승리를 위한 구호인 “경제 앞으로! 민생 제대로! 나를 위해 이재명!”을 외치며 마무리 됐다.


천준호 의원은 “강북갑에서부터 뜨거운 바람을 일으켜 압도적인 대선 승리를 이끌겠다”며 선대위원장 결의를 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73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