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상에서 마주한 도봉구 이야기’ - 도봉구, ‘도봉 정책공감 에세이’ 공모 - 긍정 정책이나 아쉬웠던 정책 자유롭게 서술
  • 기사등록 2022-01-25 20:40:04
기사수정


▲ 도봉 정책공감 에세이 공모전 안내 포스터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주민의 관점에서 가치 있는 정책을 찾고, 정책 경험담을 기록·공유하기 위한 ‘도봉 정책공감 에세이’를 오는 2월 18일까지 공모한다.


공모주제는 ‘일상에서 마주한 도봉구 이야기’다. 내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온 정책, 혜택을 받았거나 아쉬웠던 정책이나, 다양한 분야에서 구정에 직접 참여하면서 느낀 에피소드 및 경험담 등을 자유롭게 서술하면 된다.


도봉구 정책 경험이 있는 누구나(지역, 연령, 국적 제한 없음) 참여할 수 있으며, 직접 작성한 체험수기를 지정서식에 3장 내외로 작성해 이메일(yujinkily@dobong.go.kr)이나 우편(도봉구 마들로 656 도봉구청 기획예산과 기획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서식은 도봉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포스터 상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쉽게 들어갈 수 있다.


구는 수상작 총 30편을 선정해 대상 1명 70만원, 최우수상 2명 50만원, 우수상 3명 30만원, 장려상 4명 10만원, 입선 20명 5만원의 상금(입선의 경우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선정 결과는 3월 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이번 공모로 주민이 참여의 주체이자 협치 파트너로 함께 공감하고 만들어온 정책을 되돌아봄으로써, 도봉구의 주민자치를 한층 더 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73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