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8 20:24:02
기사수정


▲ 학마을도서관 개관 13주년 기념행사 포스터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학마을도서관이 개관 13주년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새로운 변화, 학마을을 만나다’를 주제로 열리는 기념행사는 공간 개선을 완료한 학마을도서관의 새로운 모습을 많은 이용자와 지역주민에게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랑스자수 동아리 작품전시 ▲연체자, 해방의날 ▲우리도서관이 달라졌어요 ▲다독자 축하해 ▲학마을 생일축하해 ▲미니 다육이를 드려요 ▲지식을 나눠드려요 ▲사진을 찍어드립니다 등의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사전행사로는 도서관에서 활동 중인 프랑스자수 따수모(따뜻함을 수놓는 모임)의 작품 전시회가 30일까지 열린다. 


25일부터 30일까지는 도서를 연체한 이용자들에게 연체를 풀어주고, 포토존을 함께 꾸미고 사진도 찍어보는 행사를 진행한다.


25일부터 27일까지는 과월호 정기간행물을 배포하고, 28일에는 다독자 시상, 어린이 다독자와 사서가 함께하는 생일 케이크 만들기를 마련했다. 


29일부터 30일까지는 도서 대출자 선착순 120명에게 미니 다육이를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학마을도서관의 달라진 곳을 찍어 인스타에 태그하고 올리면 예쁜 사진을 뽑아 커피쿠폰도 증정한다.


프로그램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도봉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72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