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구공단, ‘혁신조달경진대회’ 은상 수상 - 서울시 공단 중 유일하게 혁신 우수사례 선정
  • 기사등록 2022-01-18 18:30:24
기사수정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승묵)은 기획재정부와 조달청에서 주관하는 ‘2021년 제2회 혁신조달 경진대회’에서 서울 자치구 공단 중 유일하게 우수 사례 발표 기관으로 선정돼 은상을 수상했다.


혁신제품의 현장 적용 사례 등을 홍보하고 혁신 지향 공공조달 성과 공유 및 분위기 확산을 위해 개최된 『제2회 혁신조달 경진대회』에서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은 ‘스마트기술 TF구성으로 정부의 기술혁신 및 혁신 제품 구매 정책 선도적 추진’이라는 주제로 조달청장상(은상)을 수상했다.


정부 혁신 과제에 선도적 역할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온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은 이번 수상으로 기관 미션이기도 한 주민이 원하는 행복을 위해 미래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 노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은 작은 규모의 예산으로 구매 가능한 혁신 제품을 발굴하기 위해 구성된 스마트기술협의회(구, 스마트기술TF) 운영으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은 ▲혁신수요아이디어공모전 적극 참여(32건) ▲중장기경영목표 설정을 통한 혁신과제이행 ▲4차산업 기술 도입 ▲경쟁적 대화 방식 계약 등 혁신 수요 창출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왔다.


최승묵 이사장은 “2021년에는 직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노력으로 조달청 구매 목표액 대비 228%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뤄낼 수 있었다”며, “여기서 안주하지 않고 정부 혁신 성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혁신 제품 구매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 선도적 공공기관이 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ukbu.kr/news/view.php?idx=172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